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깜찍한호아친121
깜찍한호아친12123.02.16
다이어트 하는데 저녁에 가볍게 먹을수있을만한 식단이 뭐가있을까요??
다이어트중인데 두부랑 양배추 볶아먹는데 물리네요ㅜ
다른 좋은 음식 뭐가있을까요?
계란활용한 요리도 좋고 저칼로리에 든든한 요리면 좋겠습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녁에 계란후라이는 별도의 식용유 첨가로 고칼로리 음식이 되므로 권하고 싶지는 않네요.
저녁에 먹는다면 삶은계란이나 구운계란에 양배추 등 야채와 함께 먹는건 좋겠지만 너무 과다 섭취는 하지 마세요.
콜라비와 두부도 좋고요. 이나면 보리밥이나 귀리밥에 콩된장 찌개도 좋습니다.
고구마와 콜라비 또는 고구마와 토마토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