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으로 야채위주로 먹는데 단백질 보충에 도움 될만한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야채 위주로 먹고있는데요.
혹시 단백질 섭취를 위해 어떤 음식을 먹으면 다이어트에 도움되고 단백질을 먹을 수 있는 식단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달걀 두부 등으로 단백질을 채우시길 바랍니다. 야채를 볶을때 계란도 같이 드시면 식이섬유와 단뱍질을 효율적으로 섭취하실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신다고 해서 야채 위주로 식사를 하시면 영향에 불균형이 올 수 있습니다 탄수화물과 단백질
비율을 어느 정도 비슷하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략 40%로 맞춰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