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베아트리스2024
베아트리스202423.10.24
다이어트 식단에 채소 위주로 먹어도 괜찮나요???
골고루 영향섭취하려면 다이어트라도 육식도 함께 먹어줘야 힘을 쓰지 않을까해서
질문남깁니다.
아니면 다이어트 식단에 채소 위주로 먹어도 괜찮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채식위주의 식단을 구성하셔도 괜찮지만 단백질이 부족할 수 있기때문에
버섯 두부 콩 등을 추가적으로 섭취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평상시에 탄수화물이나 지방 섭취가 많으면
채소 종류를 많이 드시면서 단백질이나 탄수화물을 적게 드시는것이 좋은데
오로지 채소 위주로는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