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영악한왕나비241
23.11.18
배가 너무 많이 나와서 걱정이네요?
배가 너무 많이 나와서 걱정이에요. 먹으면서 뺄수 있는 음식이 있을까요? 다리 상태가 안좋아 운동을 못해서 먹는걸로 했으면 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11.19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내장지방을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정제탄수화물 섭취를 줄이고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단을 구성하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