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검붉은귀뚜라미118
다이어트를 한 후 20키로 정도 뺐는데, 얼굴살과 팔과 다리살은 많이 빠졌지만 그에 비해 뱃살은 많이 빠지지 않아 소위 말하는 마른 비만의 몸이 되었습니다. 체중은 정상 체중인데, 배만 튀어나와 있어 보기도 싫고 옷 핏도 별로네요.. 이런 마른 비만은 어떻게 해결하나요? 배에 있는 지방만 따로 뺄 수있는 다이어트 방법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마른비만의 경우 우선 근력운동을 통해 전체적인 근육량을 증진시키는것이 근본적인 해결에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