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식단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
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식단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정보를 부탁드립니다. 어떤 음식이 불면증 증상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불면증이 있는다는 것은 스트레스를 받거나 카페인 섭취 같은 것을 많이 섭취를 했을 때 생길 수 있습니다.
우선 불면증에 좋은 음식으로는 바나나, 키위, 채리, 호두,
꿀등이 습니다
저는 잠이 안와서 마그네슘이 많은 바나나 섭취하고 따뜻한 우유한잔 자기 전에 먹고 상추쌈을 챙겨먹고 수면에 도움이 되었어요
캐모마일차나 국화차도 도움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