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 식단에 무엇이 가장 중요하나요?
다이어트를 할때, 정말 많은 식단들 의견들이 존재하던데, 너무 많다보니 정작 무엇이 중요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일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식단으로 보면 탄수화물 비율과 단백질 비율이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비율을 40% 정도가 비슷하게 가져가시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