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행운의상사조173
행운의상사조17322.10.03
근육을 만드는 음식 뭐가 있을까요?
나이가 드니 근육량이 줄어드는 것 같습니다.
요즘 근육 만들려고 운동 중인데 운동과 더불어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뭐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쉽게 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으로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이 근육의 형성 및 회복에 많은 도움을 주며
일반적으로 육류, 콩, 두부, 계란, 우유, 유제품, 해산물, 생선 등이 있습니다.
또한 식물성 단백질인 콩 두부 보다는 동물성 단백질이 단백질 함량이 더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