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재빠른글라이드
재빠른글라이드22.09.17
냉동식품은 어떻게 해동해야 식중독을 예방할 수 있나요?
냉동식품을 해동할때 실온해서
해동하는데 이렇게 해동하면
식중독의 위험이 있다고 하는데
냉동식품은 어떻게 해동해야
식중독을 예방할 수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조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전날 냉장고에 넣어두고 드시면 안전합니다.
식중독의 원인은 여름날씨가 무더워 식품주위 온도가 올라가 세균이 번식하기 쉽기 때문입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1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실온에서 해동하기보다는 가급적 냉장해동을 하는것을 추천해드리며,
냉장해동이 어렵다면 적어도 찬물에 넣어서 해동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