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쾌활한타킨236
만약에 암에 걸린다는 아침 식단은 보통 어떻게 하나요?
암에 걸리면 아무래도 먹는 것이 많이 힘들 수가 있는데, 아침식사로는 어떤 것이 좋을까요? 평소와 같이 먹으면 되는지 아니면 조절을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암에 걸렸을 때 아침식사는 소화가 잘되고 영양가 있는 음식이 좋으며 부드로운 음식을 삶은 계란, 요거트, 즉,스무디 등 이 좋으며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한 음식으로 고기 대신 두부, 채소, 과일을 포함시켜 한번에 많은 양을 먹지말고 작은 양을 여러번 나누어 먹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