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24시간 토론 마친 장동혁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배성님
봉구스밥버거 고3컵밥이랑 비슷한거 있나요?
봉구스밥버거에서 고3컵밥(고기3종류)을 먹어봤는데 맛엇어서 다른 배달음식점에서 비슷한 메뉴같은거있으면 추천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지지고: 철판볶음 + 더비라이스(마요덮밥류) 제육, 치킨, 불고기 계열로 조합하면 고3컵밥과 풍미가 유사합니다.
한솥도시락: 메가치킨마요 같은 마요덮밥류가 대표적이고 고기고기 시리즈도 괜찮습니다.
오니기리와 이규동: 오니기리 컵(오니한컵) 이것도 3가지 토핑을 한 컵에 담는 메뉴가 있습니다.
김밥천국(일부 지점 배달메뉴): 스팸,치킨, 참치 같이 덮컵밥이 있는데 지점마다 여부 확인 해보셔야 합니다.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