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흰검은꼬리63
흰검은꼬리6323.04.13
발효유는 유통기한이 많이 지나서 먹어도 괜찮나요?
괜찮은 것 같기도 하고 먹으면 찝찝하기도 합니다. 먹어서 탈난적은 없는 것 같은데
일반 우유처럼 상하는 것 같지는 않은데..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조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판매기한이 지났을 뿐 소비기한이 지난건 아니기 때문에 상관없습니다. 농후발효유의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청이 생기거나 산미가 살짝 올라올 수 있으나 먹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