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가을바라기
가을바라기24.01.27
어떻게 하면 다이어트 식단을 잘 만들고 잘 실천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
정말 다이어트하고 싶은데 ㅠㅠ 잘 못합니다.
어떻게 하면 식단을 잘 짜고 잘 관리할 수 있을지
비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평상시에 어떤 음식을 드시는건지 먼저 쭉 적어 보시면 그중에서 지방이 많거나 튀긴 음식들을
먼저 빼시면서
점차 추가해야 할 것들을 넣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운동은 필수 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극단적인 절식이나 다이어트 식단보다는 지속가능한 건강한 식단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