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모범택시3 사기조직 추적
많이 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긍정적인나비꽃
다이어트를 할때 하체부위만 다이어트 하는방법은?
다이어트를 할때 하체부위만 집중적으로 다이어트 하는방법이 있을까요?
너무 하체가 뚱뚱해서 비율도 안좋고 맞는 바지가 없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하체만 집중적으로 다이어트하려면, 다음 방법들을 시도해보세요.
1. 유산소 운동: 걷기, 달리기, 자전거 타기 등 하체를 사용하는 유산소 운동을 꾸준히 합니다.
2. 하체 강화 운동: 스쿼트, 런지, 레그 프레스 등 하체 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을 합니다.
3. 스트레칭: 하체 근육을 늘려주는 스트레칭을 포함시켜 유연성을 높입니다.
4. 식단 조절: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고, 탄수화물과 지방 섭취를 조절하여 전반적인 체지방 감소를 도와줍니다.
5. 수분 섭취: 충분한 수분을 섭취하여 체내 노폐물 제거를 돕습니다.
하체 다이어트는 꾸준한 노력과 시간, 전반적인 체중 관리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