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 뭐가 좋을까요?
다이어트 할려고 하는데 식단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너무 굶지 않는 건강한 식단좀 알려주세요 현재 운동도 같이 하고있는 중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식단 관리를 하시려면 내가 어떤 음식을 드시는지 확인이 필요 합니다.
그러고 나서 탄수화물과 단백질 지방 비율을 맞추시고 아침 점심 저녁을 시간 맞춰서 챙겨 드시는것이 중요 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극단적인 식단보다는 지속가능한 식단을 권장드립니다.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한 식단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