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비범한애벌래228
비범한애벌래22822.10.23
샤브샤브하고 있는 국물은 많이 먹어도 괜찮은가요?
샤브샤브 하고 남은 국물에 국수도 말아먹고 밥도 말아먹고
계속 국물을 마시면서 많이 먹었는데, 고기 익힌 국물인데 많이 먹어도 괜찮은건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샤브샤브 국물의 경우 나트륨이 꽤 많은 양이 들어있어서
계속해서 먹다보면 많은 양의 나트륨을 섭취하게되고 그로인해서 붓기나 혈압을 증가시키게됩니다.
따라서 가급적 국물을 자주 섭취하지 않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