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3
계란의 콜레스테롤에 대한 질문입니다
계란에는 콜레스테롤 성분이 존재한다고 알고 있는데
계란의 콜레스테롤이 좋은 콜레스테롤이다 나쁜 콜레스테롤이다 이렇게 다른 의견들이 있더라구요
계란을 하루 몇개까지 섭취해도 건강에 괜찮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계란의 노른자에 콜레스테롤을 분해하는 레시틴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걱정하지않고 그냥 드시고 싶은데로 드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