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날아오르는닭순이의외침꼬끼오
날아오르는닭순이의외침꼬끼오23.10.29
운동하면 지방이 빠지기보다 근육이 잘붙어 걱정입니다
똑같이 운동을 해도 다리근육이나 등근육이 남들보다 잘붙고 금새 단단해집니다.
살빼려고 한 운동이 근육질몸으로 변해가네요.
두부를 주식으로 먹는것 때문일까요?
근육이 덜 생기는 음식을 뭘먹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남들은 그렇게 되지 않아서 문제이고 고민인데 부럽습니다.
우선은 근육 운동량을 조금 줄이시고 유산소 운동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주식은 탄수화물을 조금 비중을 늘려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