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내장에 좋은 음식이 뭐가 있어요?
어머니께서 녹내장이 있어 눈이 많이 안좋으세요.. 예전부터 눈에 좋다고 결명자차 를 많이 드시긴 하는데
결명자차 말고 또 좋은 음식이라는가 과일 등등 뭐가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녹내장에 좋은 음식으로는 안토시아닌과 항산화작용을하는 딸기, 안구건조증과 야맹증 예방에 좋은 블루베리, 안압상승시 도움을 주는 감자 그외에 시금치, 호박, 토마토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