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단 조절로 콜레스테롤 정상수치로 만드는 식단 알려주세요.
콜레스테롤은 먹는것 뿐만아니라 다양한 요인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특히 유전적인 요인이 많다고 들었습니다. 약을 먹지 않고 식단으로 유지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오메가3가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고등어나 삼치 연어 등등 그리고 식이섬유가 있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칼로리가 낮은 해조류도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