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준영 정은지 인기상 수상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궁금증 효자손
당뇨환자는 마늘을 많이 먹어도 상관없나요?
마늘이 건강에 참 좋다고 생각해서 부모님들에게 마늘이 많이 들어간 음식들을 많이 대접했는데 마늘에 생각보다 당류가 많다는 이야기를 주위에서 들었습니다. 사실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마늘은 말씀 하신것 처럼 당질이 있지만 한개에 대략 1.5개 정도 이기 때문에
하루 권장량 이상 먹기 위혀서는 아주 많이 먹어야 하기 때문에
그리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