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반듯한콰가271
반듯한콰가27122.08.01
급성 심근경색 식단 추천 조 해주세요
아빠가 급성 심근경색 이신데 밥 해드리고 싶은데
이왕 몸에 좋은 거 드셨으면 하는데 잘 모르겠어서 ㅜㅜ
심장에 좋은 채소나생선 등등 추천 해주세요ㅜㅜ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심혈관기능이 떨어지셨을 경우 나트륨이 적은 음식을 위주로 드셔야하며,
오메가3가 풍부한 해산물 위주로 단백질을 섭취해주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