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조신한콜리117
조신한콜리11723.08.02
살이 너무쪄서 식단조절이 필요해요
살이 너무 많이찌고 주로 인스턴트(라면,치킨,햄버거,피자)를 주식처럼 달고삽니다... 식습관 개선이 좀 필요한거같은데 식단을좀 알려주실분 있으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식단 조절을 하기전에 어떤 음식을 먹다기 보다는 먹지 말아야 할 음식이 좋습니다.
가공된음식이나 인스턴트 음식을 피하시고
기름진음식 지방이 많은 음식 단음식 등만 피하셔도 다이어트 절반은 하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