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1204회 로또 1등 당첨자 18명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똑똑한저어새12
BRAT 다이어트는 어떤 다이어트를 말하는 건가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중에 BRAT 다이어트가 있다고 하는데요 이 다이어트를 하면 설사가 멈춘다고 하는데 왜 이 다이이트를 하면 설사가 멈추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BRAT 다이어트는 바나나, 쌀, 사과 소스, 토스트로 구성된 식단입니다. 이 식단은 소화가 잘 되는 음식들로 이루어져 있어 설사나 위장 문제로부터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BRAT 다이어트는 장을 자극하지 않고 부드러운 음식으로 장의 부담을 줄여주기 때문에 설사가 멈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