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우렁찬치타119
우렁찬치타11923.11.17
소비기한 지나기전에 냉동실에넣어둔 고기 소비기한 지나고 냉장실에 4일정도 놔두고 먹어도 괜찮나요?
ㅂ보통 해동시켜서 바로먹지않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소비 기한 전에 냉동실에 넣었다고 하시면
해동시킨 후 바로 드셔도 특별이 큰 무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