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우렁찬치타119
우렁찬치타11923.09.17
냉동보관 되있던 5일정도 지난 고기 먹어도 되나요?
소비기한 9-13일까진데 냉동실에 얼려놓은건데 먹어도 괜찮을까요? 소비기한 지난거면 먹기 힘들지 않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소비 기한 전에 얼려 놓은것이라고 하면 충분히 드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보통 소비가한이 지난후에 얼른것은 문제가 될수 있지만 지나지 않는것은
드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어떤 고기냐에 따라 기한이 달라집니다
돼지 같은 경우는 15일~30일정도이고
소고기 같은 경우는 3개월정도 인 걸로 알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