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10.17
탄수화물을 가장 많이 포함하고 있는 식품에는 무엇이 있을 수 있을까요?
보통 다이어트의 주범은 탐수화물로 알고 있는데요.
흰쌀밥에 많이 들어있다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떡이나 빵류에도 많이 포함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일상적으로 먹는 밥이나 빵류중에 탄수화물을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식품은 무엇인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10.17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탄수화물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으로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감자가 제일 많이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종류마다 다르겠지만 떡이 가장 유력합니다.
탄수화물을 가지고 탄수화물 집합체를 만들었다고 보시면 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