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을 빼고 싶어요. 어떤 음식으로 조절이 될까요?
40대 남자입니다.
뱃살을 빼고 싶은데 간단히 어떤 식단을 해야 할까요?
저 같은 경우 아침에는 삶은달걀, 점심은 일반 식, 저녁은 바나나를 먹었는데,
일년에 10kg정도 빼었요.
근데 그렇게 안하고 세끼를 일반식으로 돌리니 또 살이 붙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40대이면 근육이 빠져나가는 시기 입니다.
그동안 운동을 하셨는지요? 이제는 근육을 빼는것이 아닌 뱃속에 잇는 지방을 빼기 위해서는
근육 운동이 필수 입니다. 그동안은 적게 먹어서 빠진것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