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도전하는벨로시랩터
다이어트할때 간헐 단식으로 아침을 거르는게 괜찮은가요?
간헐적 단식이라고 하서 12시씩 단식을 하는 개념으로 아침을 먹지 않는게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몸이 상하지는 않는지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
류호연 영양사
프리랜서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12:12 간헐적 단식은 일반적으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하루 12시간 동안 식사를 하고, 나머지 12시간은 금식하는 방식으로, 식사 시간을 제한함으로써 칼로리 섭취를 줄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