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쉽고 짧은 시간안에 다이어트하기 좋은 식단 방법은?
방학도 되고 시간이 생겨서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려고 하는데 뭐부터 해야 할 지 모르겠어서 식단부터 해보려고 하는데 살빼기에 좋은 식단 추천해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쉽고 짧은 시간에 할수 있는 다이어트는 간헐적 단식을 추천 드립니다.
8시간의 식사시간과 16시간의 공복을 유지 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8시간의 식사시간과 16시간의 공복을 유지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