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피곤하고 뒷골이 뻐근할때?그리고 눈도침침?
병윈은 다니고 있는데 음식으로 피로회복 역할을 하는 음식이 있을까요?
눈도 많이 건조해서 뻑뻑하더라구요.
빛에 반사되면 빛이 번져보여서 네온사인 글자는 겨울철 되면 잘 안보이는데 병원가도 딱히 좋아지지 않네요.도움되는 음식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는 비타민C와 아연이 있습니다.
비타민C는 과일이나 야채 등에 풍부하며
아연은 해산물과 유제품, 견과류에 풍부합니다.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피로가 누적되면 시력저하와 두통및 무력감 등 신경 전달 기능에 이상이 생겨 납니다, 이에 도움을 주는 식품으로는 양배추, 배추, 당근, 브로콜리, 부추, 양파, 무우, 해조류, 토마토, 미나리, 블루베리, 고등어, 연어, 시금치, 고구마, 호박, 파프리카, 계란등이 있으며 술과 커피, 밀가루, 설탕등은 비타민과 칼슘이 체내에 흡수되는것을 방해하여 건강에 해로움을 주니 피하시는것이 좋습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셔서 건강해 지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