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찬란한뻐꾸기91
찬란한뻐꾸기9123.07.28
무더운 날씨에 야외작업으로 땀많이 흘리고 입맛 없을때 무엇을 먹으면 좋을까요?
무더운 날씨에 야외작업으로 땀 많이 흘리고 물 많이 마셔 입맛도 없고 피곤함이 밀려올 때 영양적으로 건강상으로나 무엇을 먹으면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여름에는 땀도 많이 흘리고 기력이 많이 떨어질 때는 고단백 식품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선 장어탕이나 추어탕 그리고 삼계탕 전복 그리고 타우린이 많이 들어간 문어 낙지 등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