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헌신하는여새288
헌신하는여새28823.04.09
다이어트 관련하여 조언 부탁드립니다
현재 다이어트중인 남성입니다
체지방을 최소화하고 골격근량을 최대화시키고 싶습니다 지금 웨이트랑 유산소운동 꾸준하하면서 관리중입니다 식단에 대한 조언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운동은 꾸준히 하신다고 하시면 체지방이 줄어들거라 생각 합니다.
웨이트가 끝나고 단백질 쉐이크로 드시고 탄수화물 종류는 현미밥으로 나머지는 신선한 야채 위주로 드셔 보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