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아침은 야채로된 식단을 먹는게 가장 좋을까요?
제가 평소 아침에 먹을게 없어서 라면 같은 거를 자주 먹는데요 그런데 몸에 엄청 해로운 거 같은데 차라리 샐러드나 야채로 된 식단을 먹는게 가장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예은 영양전문가
김예은 영양전문가
건강기능식품회사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소화력이 떨어져있을 수 있는 아침에는 라면보다는 익힌야채, 단백질급원 등을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연히 아침에는 라면을 주는 것보다 야채로 된 샐러드를 드시는 것이 훨씬 더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