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머쓱한천인조62
여성분들은 단백질을 얼마나 먹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저는 표준체중입니다. 섭취해야 할 단백질을 말하는건 사람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길래 여쭤봅니다~ 다들 얼마나 드시는게 적당하신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여성의 몸무게를 50킬로 그램이라고 보면
몸무게 1킬로그램당 1그램 섭취하시면 되니 하루 섭취량은 50그램이라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단백질은 1kg당 0.8g~1.2g이 권장됩니다.즉, 50kg여성을 기준으로 하루 약 40-50g의 단백질을 섭취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