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유니0
유니023.07.26
나이가 40대후반이고 몸이무거운데 좋아질방법이뭐있을까요
직업상 현장직이다보니 새벽6시전에일어나출근하고 아침은 거의안먹고 점심이랑 저녁만 먹네요
체중은현제과체중이고 일하고 퇴근하면 몸이치쳐서
운동하기힘드네요 기력회복할만한게 뭐가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제가 보기에는 점심과 저녁에 의존을 하다 보니 영양이 부족한 거 같습니다 힘드시더라도 아침을 꼭 챙겨서 드시는 것이 건강을 챙기는 데 더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현장 일이다 보니 탄수화물섭취를 조금식만 더 늘려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