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빼어난안경곰147
다이어트중에 면요리가 먹고 싶을때 두부면이나 곤약면 같은걸 먹으면 도움이 되나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벌써 6개월째 하고 있는데요. 살을 좀 뺴긴 했는데 너무 오랫동안 면요리를 안 먹었더니 너무 먹고 싶은데 면요리를 먹을때 두부면이나 곤약면 같은걸로 요리해서 먹으면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중에 면요리를 먹고 싶을 때 두부면이나 곤약면은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두부면과 곤약면은 칼로리와 탄수화물이 낮고, 식이섬유가 포함되어 있어 포만감을 유지하면서도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되며 이들을 사용하면 면 요리의 만족감을 느끼면서도 다이어트에 더 유리하게 식사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