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1식이 몸에 좋은가요?간헐적 단식이 좋은건지 궁금해요.
살을 빼고 싶은데 운동 안하고 간헐적 단식만으로도
충분할까요? 아님 많이 먹고 운동하는게 좋을까요?
궁금합니다...그것이...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살을빼신다면 운동은 꼭 필요한 요소 중에 하나입니다.
운동 없이는 살 빼는 게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당연히 내 몸에 지방이 높다고 하시면 하루에 1번 먹는 간헐적 단식이 일시적으로는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