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우슬0922
우슬092223.12.17
오트밀, 어떻게 먹어도 다 좋은가요?
오버나이트오트밀을 만들어먹거나
오트밀야채죽을 해서 먹고있는데요
둘다 건강에 다 좋은가요?
아니면 안좋게 먹는게 있을까요?
(오버나이트는 오트밀+두유+그릭요거트/ 야채죽은 오트밀을 물에 끓이고, 야채를 넣습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조리방법보다는 퀵오트보다 도정이 덜된 롤드오트를 사용하시는것이 좋으며 적당량 드시면 건강에 도움이될것으로 보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오트밀은 특별하게 이상하게 넣고 드시지 않는 이상은 다 좋다고 할수 있습니다.
대부분 두유나 우유를 넣어서 드시기 때문에 너무 벗어나지만 않는다면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