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햄버거 포장음식으로 저녁 해결 괜찮을까요?
햄버거를 포장해서 저녁으로 먹는 것이 영양학적으로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매일 저녁을 챙겨 먹기 힘든 상황이라 일주일에 23번 정도 햄버거 포장으로 대충 때우려고 하는데 건강에 많이 안 좋을까요? 햄버거 외에 다른 사이드 메뉴나 음료를 함께 곁들이면 조금이라도 나아질지 알려주세요... 아니면 햄버거 대신 다른 포장 음식으로 저녁을 해결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일까요? 추천해주실 만한 메뉴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혼자 살다 보니 식단을 제대로 챙기기가 너무 어렵네요... 햄버거 포장이 저녁 식사 대용으로 괜찮은 선택인지, 아니면 다른 더 건강한 대안이 있는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햄버거 등의 가공식품을 자주 섭취하면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기때문에
되도록이면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첨가물이 함유되어있지 않은 건강한 식품 섭취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