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11
견과류에 들어있는 건포도의 당함량을 알고 싶습니다.
견과류 한봉지에 건포도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그런데, 과일을 말리면 당성분이 급격이 증가한다고 들었는데, 견과류에 들어있는 건포도 당뇨위험이 있는 사람이 먹어도 당수치에 괜찮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5.11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냥 생과를 드셔도 당뇨가 있으신 분들에게는 안좋은데 말린 과일을 드시면 당이 엄청나게
많이 있기 때문에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치명적일수도 있습니다.
안드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