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음식이 피부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가요?
특정 음식이 피부의 탄력이나 보습 그리고 트러블 관리에 미치는 영향과 관련하여 어떤 식단이 피부 건강에 유익한지 알고 싶습니다. 피부 상태를 개선하는 데 필요한 영향소도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설탕, 밀가루 등을 과도하게 섭취하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공식품 섭취를 유의하시고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