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완강한개미핥기242
완강한개미핥기24224.04.20
장내 비피더스균을 증식시키는 방법
안녕하세요 대학교 교양 수업으로 식품과영양을 수강하고 있는데, 장내 비피더스균을 증식시키는 방법이 서술형으로 나올 것 같은데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런질문은 신고를 당할수 있으니 조심하시구요
비피더스균을 증식을 시키기 위해서는 그 균이 잘 증식 할수 있는 먹이를 주는것 입니다.
즉 올리고당 같은것을 먹는것이 좋고 발효식품들을 꾸준히 섭취하는것 된장 청국장 요거트
김치 같은 발효식품 들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