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슬기로운타킨193
슬기로운타킨19323.04.11
오후 간식으로 어떤 음식이 괜찮을까요?
오후 3,4시 쯤이면 배가 살짝 고플 시간인데, 저녁에 부담을 주지 않을만큼 살찌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을 간식꺼리로 뭐가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견과류는 몸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해서 간식용으로 많이 챙겨 드시는 식품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아몬드 같은 경우에는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이 포만감을 주기 위해서 자주 드시기도 합니다 .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그시간 정도가 참 배가 많이 고파서 간식이 생각나는 때입니다.
그렇다고 칼로리가 높은 것은 그렇고 바나나 하나 정도 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기본적으로 칼로리가 조금 있지만 포만감이 있어서 어느 정도 저녁 먹기 전까지는 허기는 달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