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음식에도 수분이 있는 건가요?????
우리 가 먹는 식사 에서 도 수분이 있다고 하는데 모든 음식에 는 수분이 있는 건가요????? 찌개같은 국물요리말고 다른 요리에도 수분이 있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대부분의 식품에는 일정량의 수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일과 채소는 80~95프로 정도고 많으며 일반 식품에도 꽤 많은 수분이 있지요. 빵, 견과류 같은 건조식품은 함량이 낮지만 여전히 일부 수분을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