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아이가 장염에 걸렸어요 약은 먹고있는데 섭취가능한 음식은 뭐가 있을까요?
장염에 걸린 고등학생 아이입니다. 3일정도 됐고 계속 흰죽 계란죽 같은 것만 먹고 있는데요 병원 약은 2일째. 죽 말고 먹일수있는 음식은 뭐기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장염에 걸린 아이에게는 바나나, 미음, 삶은 감자, 삶은 당근처럼 소화가 잘되고 자극이 적은 음식을 추천합니다.
유제품이나 기름진 음식은 피하고, 상태가 호전되면 점차 일반 식단을 섭취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