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빼어난안경곰147
빼어난안경곰14723.11.05
면역력이 떨어졌을때 어떻게 식단을 짜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검사를 받았는데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서 몸에 염증수치가 높다고 하던데 이런경우에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 식단을 어떻게 가져가는게 좋은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면역력을 증진시키는 식품으로 비타민C,비타민E가 풍부한 식품인 오렌지 , 키위, 아몬드, 아보카도 등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면역력에 좋은 음식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현미 마늘 양파 고구마 파프리카 고등어 표고 버섯 등이 면역력에 좋은 음식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