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망고마더77
망고마더7724.03.21
다이어트를 위해 야채로 피망을 먹고 있는데 피망에 영양성분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다이어트를 위해 다양한 채소를 즐겨먹어 보고 있는데
문득 피망을 먹다 보니 피망에는 어떤 영양성분이 있는지 궁금하더라구요 피망에 영양성분에 대해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피망은 칼로리가 낮고 영양가가 풍부한 야채입니다. 비타민 C가 풍부하여 면역력을 강화하고 피부 건강을 유지합니다. 또한 비타민 A, 비타민 K, 칼륨, 마그네슘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여 눈 건강과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소화를 촉진하고 포만감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노란 피망에는 베타카로틴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기능을 강화하는 데도 효과적입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피망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식이섬유. 비타민C. K. A. 칼륨. 칼슘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피망은 비타민 C와 비타민 A를 비롯한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항산화물질은 유해한 자유 라디칼을 중화시켜 세포 손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피망은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 C 그리고 비타민 A 칼륨 등이 아주 많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