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김민성
24.11.03
저녁식사 후 양치를 한다음 자기전에는 양치 안해도 되죠?
저는 매일 아침 점심 저녁 3번 양치를 합니다
근데 저녁에 식사가 끝난후 양치를 했으면
저녁에 자기전에는 양치 안해주어도되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정준민 영양전문가
정준민 영양전문가
ㅁㅁ
∙
24.11.03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네 자기전에 굳이 안하셔도 되요
양치도 너무 자주 하면 치아에 좋지 않기 때문에 적당히 해주는 것이 좋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