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근면한콜리
근면한콜리23.09.08
닭가슴살 말고 다른 식단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
다이어트 식단을 하려고 하는데
다 보면 단백질 식단을 추천해주시는데
닭가슴살 두부 이런거 안좋아하거든요
혹시 배부르고 맛있는 식단 없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데 배부르게 드신다는 것은 조금 안 맞는 거 같습니다
혹시나 단백질을 드신다면 새롭게 오징어나 문어도 괜찮고요 지방이 없는 돼지고기도
많이 드시고 계십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참치를 추천드립니다. 어류중에 불포화지방산이 높으며 단백질 또한 풍부하므로 다이어트 식단에 넣기 좋습니다